$\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쇼핑몰의 광고유형이 구매의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충성도와 웹사이트만족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원문보기


김종아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창업학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과 초고속 인터넷 통신망 구축으로 인터넷사용이 보편화 되면서 인터넷 쇼핑 또한 보편화 되었고 온라인 시장의 성장세도 계속 확대되어가는 상황에 작년 말 COVID19가 시작되며, 올해 초에는 전 지구적으로 번지는 팬데믹이 선포되며 세계의 하늘길이 막히는 초유의 상황이 벌어졌다. 백신과 치료재의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으나 이 상황이 언제쯤 종식될지 예견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단, 대부분의 전문가들이 생각보다 상황이 길어질 수 있다고 예견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비대면 서비스가 더욱더 각광받으며, 현재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는 상황에서도 전자상거래업체들은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를 계기로 온라인쇼핑몰시장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이다.
현재까지 온라인쇼핑몰의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는 광고방법에 관한 것이 많았으나 본 연구는 광고유형에 관한 것으로 광고컨텐츠에 주목하였다. 최근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With the development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and the establishment of high-speed Internet communication networks, Internet shopping has become more common, and the growth of the online market continues to expand. However, COVID19 began at the end of the last year, and a pandemic ...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종아
학위수여기관 국민대학교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창업학전공
지도교수 김종택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v, 62 p.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77851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