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에서는 궤도틀림이 차륜-레일 상호작용력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궤도틀림을 관리할 수 있는 하중기반의 궤도틀림 분석기법을 제안하였다. 도시철도 침목플로팅궤도와 직결도상 접속구간에서 발생된 고저틀림 측정결과를 이용하여 고저틀림이 차륜-레일 상호작용력(동적윤중)과 레일의 진동가속도에 미치는 영향을 해석적으로 분석하였다.
직결궤도 총 4개소를 대상으로 부분 직결궤도를 포함한 침목플로팅궤도 구간과 전, 후 ...
n this study, shape-based track management by analyzing track irregularity was studied in terms of force-based track irregularity analysis by numerical analysis of wheel-rail interaction force using by the measured vertical irregularity.
The effect of the vertical irregularity of the track due t...
저자 | 황선권 |
---|---|
학위수여기관 | 동양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시설안전공학과 |
지도교수 | 최정열 |
발행연도 | 2021 |
총페이지 | 68 |
키워드 | 하중기반 궤도틀림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83093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