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소집단 미술치료가 발달장애 학생의 자기표현력과 사회적 기
술력향상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를 알아보는데 연구의 목적이 있다.
이러한 연구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연구문제를 설정하였
다.
첫째, 소집단 미술치료가 발달장애 학생의 자기표현력 향상에 미치는 영
향은 어떠한가?
둘째, 소집단 미술치료가 발달장애 학생의 사회적 기술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은 어떠한가?
연구대상은 A시에 소재한 B언어·발달센터에서 발달재활서비스를 이용
하는 학생 중 자기표현 평정척도 60점 이하, ...
저자 | 조누리 |
---|---|
학위수여기관 | 평택대학교 상담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술치료학과 미술치료전공 |
지도교수 | 이근매 |
발행연도 | 2021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5832039&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