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콘텐츠와 계정 인기가 사용자 만족도와 행동의도의 미치는 영향 - 관광 홍보 인스타그램 계정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Social Media Content and Account Popularity on User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 on the base of tourism promotion Instagram account 원문보기


KOZIBAEVA KHURLIMAN (경희대학교 대학원 관광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디지털 기술의 빠른 발전으로 어디에서나 인터넷에 접속이 가능하며, 모든 종류의 정보를 공유하고, 소셜 네트워킹 시스템을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게 되었다. 사용자가 매우 많이 소비하는 정보의 양이다. 요즘은 타깃 마케팅 조직들은 공식 채널을 만들고, 소셜 미디어에 페이지를 올리고, 특정 목적지에 대한 콘텐츠를 공유하는 것이 매우 인기를 끌고 있다. 페이스북,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speedy development of digital technology made possible access of the internet anywhere, share any kind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e with each other via social networking systems. The amount of information which is consumed by users tremendously high. It has become quite popular for destination...

주제어

#social media social media content popularity user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학위논문 정보

저자 KOZIBAEVA KHURLIMAN
학위수여기관 경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관광학과
지도교수 윤지환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ⅶ, 71 p.
키워드 social media social media content popularity user satisfaction behavioral intention
언어 eng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91307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