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커머스와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몽골 소비자들 중심으로
The Effect of Live Commerce and Influencer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Mongolian Consumers 원문보기


간치맥 (목포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동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소비자들의 증가와 동시 COVID-19의 영향으로 인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는 직접적으로 대면하지 않아도 거래가 가능해진 언택트 쇼핑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였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사회적 격리 등이 시행되면서 사용자는 여러 플랫폼을 통한 라이브 생방송으로 SNS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특히나 사회적 격리와 거리두기 등으로 인해서 라이브 스트리밍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growing number of consumers familiar with Internet-based video content and the simultaneous impact of COVID-19 have led to a surge in demand for untact shopping, where product and service providers and consumers are able to trade without having to face-to-face. Currently, as social isolation is ...

주제어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브랜드 신뢰도 심리적 애착 구매의도 몽골 소비자 

학위논문 정보

저자 간치맥
학위수여기관 목포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마케팅전공
지도교수 이한근
발행연도 2021
총페이지 83 p.
키워드 라이브 커머스 인플루언서 브랜드 신뢰도 심리적 애착 구매의도 몽골 소비자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591543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