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쇼핑가치의 매개효과와 인플루언서 영향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The Effect of Characteristics of Live Streaming Commerce on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Mediating Effect of Shopping Value and the Moderating Effect of Influencer of Internet Celebrities 원문보기


쳔위페이 (호남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경영학과 국내박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2020년 코로나 19 이후 비대면과 소비 양극화 패턴이 급격하게 전환하는 가운데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는 소비의 단순한 사용가치를 넘어 라이프 스타일이 되고 인플루언서를 통한 인터랙티브 소비문화로 확장되고 있다(노진화, 2021). 라이브 ...

주제어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구매의도 쇼핑가치 인플루언서 영향력 틱톡 

학위논문 정보

저자 쳔위페이
학위수여기관 호남대학교 경영대학원
학위구분 국내박사
학과 경영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장석주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v. 100
키워드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 구매의도 쇼핑가치 인플루언서 영향력 틱톡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14872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