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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chat이 Mz세대&X 베이비붐 세대의 중국 소비자가 친환경 지속가능한 의류 구매의도에 주는 영향에 관한 연구
The research of the influence between wechat and Chinese consumers who were born in mz&x baby boomer period purchasing intentions on environmental sustainable apparels 원문보기


회온경 (한양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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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산업은 막대한 가치창출과 함께 심각한 사회·환경적 영향을 끼친다. 패션산업이 끼치는 환경오염에 대한 사회적 여론이 형성된다면 의류 업체들은 지속가능성과 친환경적 생산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사회 발전에 따라 책임감 있는 브랜드 사업과 환경보호에 대한 소비자가 늘고 있다. 세계 2위 의류 시장인 중국은 섬유 폐기물이 환경에 미칠 영향을 우려하고 있다. 현재 중국에서는 의류 공급업체와 소비자 모두 지속가능한 패션에 관심이 높다.
급속하게 발전하는 중국의 인터넷 및 인터넷 환경은 중국의 연령별 소비 형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특히 소셜미디어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fashion industry creates enormous value and has a serious social and
environmental impact. If social opinion is formed about the environmental
pollution caused by the fashion industry, apparel companies will be more
interested in sustainability and eco-friendly production. In additio...

주제어

#소비자연구 

학위논문 정보

저자 회온경
학위수여기관 한양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김보영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vi, 57 p.
키워드 소비자연구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30551&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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