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시대의 홈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가치가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선택속성의 매개효과와 위험지각의 조절효과
A study on the effect of consumption value on home beauty devices in the non-contact era on purchase intention : Mediating Effect of Selection Attributes and Moderating Effect of Perception of Risk 원문보기


옥보경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사회문화교육학과(석사) 뷰티건강향장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본 연구는 뷰티에 대한 가치가 높게 평가되며 일반인들도 전문가의 손길만을 찾기보다는 홈 케어를 통한 자가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는 시대에 간편하고 효율적으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관리할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 기기는 새로운 영역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많은 수요로 시장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어떠한 가치로 인하여 홈 뷰티 디바이스를 구매하는지에 대한 구조적 관계를 검증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홈 뷰티 디바이스에 대한 소비가치와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In this study, the value of beauty is highly valued, and in an era when the general public is more interested in self-management through home care rather than seeking the help of experts, it is a home beauty device that can manage their beauty simply and efficiently. is emerging as a new area and th...

주제어

#"비대면시대" "홈뷰티디바이스" 

학위논문 정보

저자 옥보경
학위수여기관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사회문화교육학과(석사) 뷰티건강향장전공
지도교수 최은주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115쪽 분량
키워드 "비대면시대" "홈뷰티디바이스"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38689&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