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오늘날 관광기업을 비롯한 많은 기업들은 기업의 지속과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사회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시류에 편승하려 하며 이를 경영전략에 반영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 속에서 기업의 경쟁은 날로 심화되고 있고 기업의 수명은 점점 단축되어 21세기에 들어선 이후 기업의 평균수명은 대략 15년에 불과해졌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추세는 계속될 전망이기 때문이다.
더불어 코로나19(COVID-19)팬데믹은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을 확대하고 사람들의 공감을 얻는 ...
저자 | 박아영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호텔경영학과 |
지도교수 | 서원석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i, 122 p. |
키워드 | 카지노 기업, ESG, 정서적 조직몰입, 고객지향성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07831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