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위논문] 고객이 지각한 단체급식 식당 선택속성 만족도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식당에 대한 고객신뢰의 매개효과
Customer's Perceived Satisfaction of Group Meal Restaurant Selection Influencing Revisit intention : Customer Trust in Restaurant as Mediation variable 원문보기


김태수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외식경영 호텔.외식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국문 초록


고객이 지각한 단체급식 식당 선택속성 만족도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식당에 대한 고객 신뢰의 매개효과 -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의 일자리 개방과 주 52시간제 도입,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단체급식 시장의 영업이익률은 감소하고 있으며,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다양하고 전문화 된 급식시스템...

Keyword

#단체급식 선택속성 재방문의도 고객신뢰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태수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외식경영 호텔.외식경영학과
지도교수 안윤영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50
키워드 단체급식 선택속성 재방문의도 고객신뢰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095635&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