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이 연구의 목적은 어린이집 영아반에서의 놀이중심 교육과정이 안착되고 더 나아가 활성화되기 위한 기초자료를 제공하는데 있다. 영아반 보육교사의 놀이중심 교육과정 실천적 경험을 탐색하고, 어떤 어려움이 있는지, 실천 시 개선방안은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하여 2021년 3월부터 4월까지 포커스그룹 인터뷰를 통한 질적연구를 실시하였다. 연구 참여자는 경기도 G시 국공립 어린이집 영아반 보육교사 11명을 대상으로 하였고, ...
저자 | 유기미 |
---|---|
학위수여기관 | 중부대학교 |
학위구분 | 국내박사 |
학과 | 유아상담복지학과 |
지도교수 | 홍성호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186 |
키워드 | 놀이중심 교육 실천경험 영아반 보육교사 영아놀이 교사의 자율성 제4차 어린이집 표준보육과정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159334&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