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고객은 구매에 이르기까지 끊임없는 정보 제공으로 인해 다양한 수준의 변동성에 둘 러싸여 있다. 기업이 장기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시장 개척 및 기존 고객 의 유지 및 강화의 관리측면의 전략이 필요하다. 코로나 시대 이후 기업과 고객 간의 관계혜택의 영향력은 더욱 중요시되었다. 서비스 산업의 대표적인 호텔산업은 전통적 인 마케팅 전략을 펼치기엔 한계가 있다. 이에 따라, 본 연구에서는 이러한 문제점을 극복하기 위해 관계혜택에서 ...
저자 | 이현지 |
---|---|
학위수여기관 | 경희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호텔경영학과 |
지도교수 | 최정길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iii, 66 p. |
키워드 | 관계혜택, 지각된 가치, 전환의도, 재무적 전환비용, 절차적 전환비용, 관계적 전환비용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38583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