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환경 제품, 소비자 지식, 브랜드 이미지가 구매 결정에 미치는 영향(PT. Pertamina 사례를 중심으로)
The Influence of Green Products, Consumer Knowledge and Brand Image On Purchasing Decisions : case study of PT Pertamina 원문보기


아흐마드리잘수마르오코 (동명대학교 대학원 경영학과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마케팅 전략은 기업이 해야 할 일과 여러 타깃 시장에서 각 기회 또는 기회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하고 질서 있는 그림을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본 연구에서는 친환경 제품, 브랜드 이미지(브랜드 이미지),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식에 초점을 맞춘 마케팅 전략을 조사했다. 그린 마케팅은 환경과 회사에 이익을 주는 동시에 고객 만족을 제공할 수 있다. 소비자는 구매 결정 단계에서 구매 의도와 구매 결정이라는 두 가지 주요 변수에 영향을 받았다.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인지도와 같은 많은 요소가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브랜드 이미지는 해당 브랜드에 대한 이전 정보와 경험으로부터 형성된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인식을 나타낸 것이다. 결과적으로, 소비자는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본 연구 토론은 인도네시아 석유 및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The marketing strategy should be able to provide a clear and orderly picture of what the company should do and how it should use each opportunity or opportunity on multiple target markets. This study will investigate a marketing strategy that focuses on Green Product, brand image (Brand Image), and ...

학위논문 정보

저자 아흐마드리잘수마르오코
학위수여기관 동명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경영학과
지도교수 우종균
발행연도 2022
총페이지 141 p.
언어 eng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385963&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