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세계적인 추세이기는 하나 다양한 미디어에 밀려 중국에서도 도서를 많이 읽지 않는 상황이다. 특히 대학생의 경우 스마트폰의 이용에 집중할 뿐 독서를 하는 경향이 많지 않다. 그렇지만 대학생이 자주 이용하는 동영상 플랫폼에서 도서 추천 콘텐츠를 시청한다면 이들의 도서 태도와 독서 행동은 달라질 가능성도 많아 보인다. 이에 본 연구는 중국을 대표하는 짧은 동영상 플랫폼인 틱톡 내 도서 관련 짧은 동영상을 택하여 짧은 동영상의 특성이 도서 태도와 독서 의도에 미치는 영향이 구체적으로 어떠한가를 분석하였다. 선행연구를 참고하여 본 연구는 ...
저자 | ZHAO WENXIA |
---|---|
학위수여기관 | 세종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
발행연도 | 2022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39359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