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들도 제한된 자원과 역량으로 좁은 국내시장을 벗어나 성장을 추구하기 위한 국제화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세계 경제의 글로벌 화가 빠르게 진행되면서 많은 한국 기업들이 해외 진출에 관심이 매우 커지고 있으며 해외 진출 실행 및 과정 중에 있다. 본 논문은 한국 기업의 중국으로 진출 과정을 살펴보고, 전략이 성공 또는 실패로 귀결되는 요인을 단계별로 분류하여 시간 차원에 따른 성공 및 실패 요인 모형으로 분석하고, 단계별로...
저자 | 이, 매 |
---|---|
학위수여기관 | 부산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방호열 |
발행연도 | 2022 |
총페이지 | v, 76 장 |
키워드 | 해외 진출 전략 단계별로 시간 차원에 따른 성공 및 실패 요인 K-요식 기업 K-뷰티 기업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452902&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