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본 연구는 프로젝트 학습을 활용한 생태환경교육이 초등학생의 환경소양 및 과학적 태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는 것에 목적이 있다. 연구대상은 B광역시에 소재한 M초등학교 3학년 1개 반 23명(남 13명, 여 10명)을 연구집단으로 설정하여 연구를 진행하였다. 연구집단에서 프로젝트 학습을 활용한 생태환경교육과 관련된 20차시 수업을 실시 후 그 효과를 알아보았다.
본 연구의 수행을 위해서 우선 수업 처치 전 환경소양과 과학적 태...
저자 | 추정인 |
---|---|
학위수여기관 | 부산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초등과학영재교육 |
발행연도 | 2022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526703&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