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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이 연구에서는 음독 가능한 일기 글을 활용한 합성파닉스 교수가 초등학교 1학년 한글미해득 학생의 철자, 단어인지, 읽기유창성 수행에 효과적인지를 알아보는데 목적이 있다. 이를 위해 서울시 소재 초등학교 1학년 한글미해득 학생 3명을 대상으로 대상자간 중다 간헐기초선 설계를 적용하여 연구를 실시하였고 결과는 다음과 같다. 첫째, 음독 가능한 일기 글을 활용한 합성파닉스 교수는 초등학교 1학년 한글미해득 학생의 철자, 단어인지, 읽기 유창성 수행 ...
저자 | 홍정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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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단국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특수교육학과 학습장애난독증전공 |
지도교수 | 김애화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v, 55 p.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648716&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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