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
이 연구에서는 2022 중학교 사회 성취기준과 2022 중학교 진로와 직업 성취기준을 분석하여 두 교과 간 연계될 요소가 있는지 분석해봄으로써 사회과 교과연계 진로교육의 가능성을 탐색해보고 실시를 위한 고려사항은 무엇인지 검토하였다.
이러한 목적 달성을 위한 연구 문제는 첫째, 2022 중학교 사회 지리 영역 성취기준에서 2022 중학교 진로와 직업과 연계지을 수 있는 요소는 무엇인가, 둘째, 2022 중학교 사회 일반사회 영역 성취기준에서 2022 중학교 진로와 직업과 연계지을 수 있는 요소는 무엇인가이다.
...
저자 | 김정선 |
---|---|
학위수여기관 | 전북대학교 교육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교육학(진로진학상담) |
지도교수 | 임은미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viii, 62 p. |
키워드 | 교과연계 진로교육 2022 교육과정 사회과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655655&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