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is study explored the advertising message effect in terms of interaction between price discount rate and scarcity message. And it additionally analyzed the impacts of anxiety and situational involvement in COVID-19 era.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as follows.
First, through literature re...
저자 | 양삼 |
---|---|
학위수여기관 | 전주대학교 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경영학과 |
지도교수 | 전기홍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v, 81 p. |
키워드 | 경제학 경제학, 경제각론, 거시경제, 소비론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673650&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