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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본 논문에서는 철도 전철변전소에 설치된 고장점표정장치의 정확성 확보를 위해서 시행하고 있는 25,000V 강제지락시험에 대한 전차선로 및 통신선로, 신호설비 등 시설물 사고 발생 우려와 작업자의 안전을 위협하는 내용에 대해 기술하였고, 시험전압을 25,000V가 아닌 저압(380V~600V)을 활용한 강제지락시험을 대안으로 제시하였고, 저압강제지락시험의 표정...
저자 | 정성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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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수여기관 | 우송대학교 철도융합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철도전기시스템공학과 |
지도교수 | 창상훈 |
발행연도 | 2023 |
총페이지 | ⅷ, 71 Page |
키워드 | 고장점표정 AT흡상전류비 강제지락시험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762067&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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