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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 외식 SNS 특성과 외식 이용동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 MZ세대를 중심으로 한 소비자태도 조절효과
The Effects of Eating Out SNS Characteristics and Motivation to Use Eating Out on Purchase Intention - Moderating Effect of Consumer Attitude Centered on MZ Generation - 원문보기


김민지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식생활문화산업 국내석사)

초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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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연구는 고객이 지각한 외식 SNS 특성과 구매의도 간 관계에서 외식 SNS 특성이 외식 이용동기로 이어지는 경로에서 소비자태도가 조절역할을 하는지 검증하는데 목적을 두었다. 이를 위해 MZ세대 350명을 표본으로 선정하였고, 온라인 설문조사 실시 후 총 348부의 유효한 응답을 실증분석에 활용하였다. 수집된 자료는 통계 프로그램을 통해 분석을 실시하였으며, 변수들 간 상관성을 파악하였고, ...

Keyword

#MZ세대 SNS특성 외식 이용동기 구매의도 소비자태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김민지
학위수여기관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식생활문화산업
지도교수 김성국
발행연도 2023
총페이지 87
키워드 MZ세대 SNS특성 외식 이용동기 구매의도 소비자태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824690&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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