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수학 수업의 문제점은 문제를 제시하고 그 문항을 해결하여 정답을 맞추는 부분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생각보다는 문항 해결을 위한 공부에 집중하고 있다. 학생들이 스스로 동기가 부여되고 흥미 유발과 창의성을 계발할 수 있는 학습 과정이 필요하다. 이 연구에서는 수학 교과의 흥미를 높이기 위해 미적분 단원에 ChatGPT를 활용한 수업을 하는 과정에서 학습한 내용을 활용할 수 있도록 수업을 설계하여 효과성을 검증해보았다. ChatGP...
저자 | 이한나 |
---|---|
학위수여기관 | 공주대학교 일반대학원 |
학위구분 | 국내석사 |
학과 | 컴퓨터과학과 |
지도교수 | 김창석 |
발행연도 | 2024 |
언어 | kor |
원문 URL | http://www.riss.kr/link?id=T16939881&outLink=K |
정보원 |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