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ire{mediawiki-texvc}$

연합인증

연합인증 가입 기관의 연구자들은 소속기관의 인증정보(ID와 암호)를 이용해 다른 대학, 연구기관, 서비스 공급자의 다양한 온라인 자원과 연구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자가 자국에서 발행 받은 여권으로 세계 각국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것과 같습니다.

연합인증으로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는 NTIS, DataON, Edison, Kafe, Webinar 등이 있습니다.

한번의 인증절차만으로 연합인증 가입 서비스에 추가 로그인 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연합인증을 위해서는 최초 1회만 인증 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이 아닐 경우 회원 가입이 필요합니다.)

연합인증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최초이용시에는
ScienceON에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로그인 (본인 확인 또는 회원가입) → 서비스 이용

그 이후에는
ScienceON 로그인 → 연합인증 서비스 접속 → 서비스 이용

연합인증을 활용하시면 KISTI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국 패션 팝업스토어에 대한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 연구
A Study on Perceived Value, Brand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of Chinese Fashion Pop-up Stores 원문보기


곽일림 (건국대학교 대학원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국제통상전공 국내석사)

초록
AI-Helper 아이콘AI-Helper

중국 패션 팝업스토어에 대한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구매의도 연구 21세기에 들어서면서 디지털 기술은 지속적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인간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변화가 이루어졌으며, 소비자의 상품 구매 패턴이 점차 온라인 기반의 간접 체험과 구매로 변화하고 있다. 이로 인 해 소매업체들은 소비자 요구의 변화에 더 잘 적응하기 위해 혁신적인 ...

Abstract AI-Helper 아이콘AI-Helper

As we entered into the 21st century, digital technology began to develop and it continues to grow. Human lifestyles in general have changed and consumer product purchase patterns are gradually changing into online-based indirect experiences and purchases. This has prompted retailers to seek innovati...

주제어

#패션 팝업스토어 체험경제이론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학위논문 정보

저자 곽일림
학위수여기관 건국대학교 대학원
학위구분 국내석사
학과 국제통상비즈니스학과 국제통상전공
지도교수 류미현
발행연도 2024
총페이지 102
키워드 패션 팝업스토어 체험경제이론 소비자 혁신성 지각된 가치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
언어 kor
원문 URL http://www.riss.kr/link?id=T16959017&outLink=K
정보원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섹션별 컨텐츠 바로가기

AI-Helper ※ AI-Helper는 오픈소스 모델을 사용합니다.

AI-Helper 아이콘
AI-Helper
안녕하세요, AI-Helper입니다. 좌측 "선택된 텍스트"에서 텍스트를 선택하여 요약, 번역, 용어설명을 실행하세요.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선택된 텍스트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