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산업안전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dustrial Safety, v.17 no.2, 2002년, pp.22 - 31
권영신 (가톨릭상지대학 자동차과) , 김태훈 (마산대학 기계자동차계열)
In present study, the deformation analysis and automotive body repair were analyzed with respect to collision types by case studies. As a result, lots of data for the automobile frame deformation caused by collision were collected and analyzed according to collision types. It was shown from the resu...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정원, 이인혁, '고안전 차량 개발을 위한 충돌 특성 연구,' 제4회 G7차세대자동차기술 Work-shop, pp. 422-429, 1996
김헌영, 강신유, '자동차프레임의 충돌해석과 Hourglass제어에 관한 연구,' 강원대학교논문집, Vol. 33, pp. 187-195, 1994
민동균, 강신유, 김헌영, '충돌전용프로그램을 이용한 사각단면 프레임의 충돌해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pp. 438-443, 1994
A. Toyama, K. Hatano, E. Murakarmi, 'Numerical Analysis of Vehicle Frontal Crash Phenomena,'SAE Paper No. 920357, 1992
Y. Haland, Airbags to reduce injuries in car to car side impact,Bag& Belt, Chart VIII,I990
W. H. Crouse, Automotive chassis and body, McGraw-Hill, Inc., pp. 530-540, 1986
A. Miyajima, N. Takahashi, G. Hataya, 'An Experiment Styudy of Crashworthiness of Vehicle Frontal Structure Crash Phenomena,' 12th Inter- national ESV Conference, 198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