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문헌정보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v.38 no.3, 2004년, pp.85 - 101
김상국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정보표준화실) , 서태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 정보표준화실) , 이재광 (한남대학교 컴퓨터공학과)
The revolution of information in information society innovates a lot of business processes. and the renewed processes contribute new paradigms of the 21th century. As one of the revolutions, ISO 9000 becomes a standard for developing efficient quality management systems which provide any-time and an...
(주)한국네빌클락. 2003. 공공부문 경영시스템 도입 사례 연구
대한상공회의소. 2003. 기업의 품질관리 실태 및 개선방안 조사
우정열, 황승국, 강성수. 2001. 'ISO 9001: 2000 / KS A 9001:2001에 의한 공공행정 부문의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모델', 품질경영학회지, 29(4)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2004. ISO 9001: 2000 품질경영시스템 문서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2004. 2003년 자체평가 보고서
하재경. 2002. ISO 9001 품질행정시스템, 한누리미디어
Hsien-Tsung Liao, David Enke, Henry Wiebe, 2004, 'An expert advisory system for the ISO 9001 quality system', Expert Systems with Applications
ISO, 2002, The ISO Survey : twelfth cycle (2002) highlights
J. gingele, S.J. Childe, M.E. Miles, 2002, 'A modelling technique for reengineering business process controlled by ISO 9001', COMPUTERS IN INDUSTRY
http://www.oclc.org/
http://www.ntis.gov/
http://www.kisti.re.kr/
http://www.iso.ch/
http://www.kab.or.kr/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