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철도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for Railway, v.7 no.3 = no.24, 2004년, pp.193 - 199
윤수환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 , 김태윤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 , 고태환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권혁빈 (한국철도기술연구원) , 이동호 (서울대학교 기계항공공학부)
Numerical analysis of aerodynamic characteristics was differently performed according to the running situation of the Korean Tilting Train eXpress(TTX) that would be introduced for an improvement in efficiency of the used railroad track. Fluent 6.0 was used for the analysis of Non-tilting case, Tilt...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Fluent Inc., FLUENT & GAMBIT user's manual
윤수환, 김태윤, 권혁빈, 이동호, '한국형 틸팅 차량의 공력 특성해석', 한국철도학회 춘계학술대회, 2004.
박춘수, 서승일, 김기환, 이억재, '고속열차가 테널내에서 받는 압력변동 특성 분석', 한국철도학회 춘계학술대회, 2004
고속 전철 기반기술 개발사업 - 공력 설계 및 해석 기술 개발 , 2단계 1, 2, 3 차년도 보고서
기존선 속도 향상 실용 기술 개발 - 시스템 통합 및 연개 기술 개발, 1, 2 차년도 보고서
권혁빈, 김태윤, 권재현, 이동호, 김문상, 'G7 시제 차량의 테널 내부 압력파에 대한 수치 해석', 한국 철도 학회지, 2002년 12월호 제5권 4호, pp.260-266
Ogawa, T. and Fujii, K., 'Aerodynamics of high speed trains passing by each other', Comp & Fluids, Vo1.24, No.8, pp. 897-908, 1995
Ogawa, T. and Fujii, K., 'Numerical Investigation of Threedimensional Compressible Flows induced by a Train moving into a Tunnel', Computer and Fluids, Vo1.26, No.6, pp.565-585, 1997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