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비블리아 = The journal of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v.15 no.2, 2004년, pp.241 - 254
This study reviews academic library users' information needs, use behaviors, and information literacy by examining previous literature related to academic library use study. The information academic library users want most is information about how to use library such as a circulation policy. Only ab...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곽동철. 2003. 지식정보인프라로서 대학도서관의 사명과 이상에 관한 고찰. 청대학술논집, 1: 309-329.
곽병희. 2004. 대학도서관 이용자의 정보이용형태에 관한 연구.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5(1): 257-281.
권수영. 1993. 온라인목록 이용자의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김용근. 2004. 지식정보사회에서의 학술정보의 활용.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5(2): 11-30.
박일종. 2003. 국내외 대학도서관에서 사용되는 도서관전산화시스템의 이용자 평가연구: 학생 이용 집단을 중심으로. 한국도서관.정보학회지, 34(1): 423-446.
성기주, 윤소정. 2000. 대학도서관 전자정보서비스의 이용자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한국비블리아, 11(2): 157-173.
심병규. 1994. 온라인목록 검색행태에 관한 연구. 계명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유재옥. 2001b. 사용자 중심적 인터페이스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비블리아, 12(1): 137-156.
유재옥. 2002. 웹 기반 대학도서관서비스의 사용편리성에 관한 연구. 한국비블리아, 13(1): 59-75.
조인숙. 2003. 대학도서관 자체구축 원문데이터베이스의 유형과 이용에 관한 연구. 한성대 논문집, 27: 231-250.
조인숙, 김영미. 2003. 신학대학도서관 홈페이지 게시판에 나타난 이용자 요구와 도서관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비블리아, 14(1): 91-106.
Buckland, Michael. 1992. Redesigning Library Services: A Manifesto. Chicago: ALA.
Euster, Joanne 1995. The Academic Library: Its Place and Role in the Institution. In Academic Libraries: Their Rationale And Role in American Higher Education, edited by Gerard B. McCabe and Ruth J. Person.
Geffert, B., and Bruce, R. 1977. Whither BI? Assessing Perceptions of Research Skills Over an Undergraduate Career. RQ, 36: 409-417.
Hunter. R. N. 1991. Successes and failures of patrons searching the online catalog at a large academic library: A transaction log analysis, Reference Quarterly, 30(3): 395-340.
Kunkel, L.R., Weaver, S.M., and Cook, K.N. 1996. What Do They Know: An Accessment of Undergraduate Library Skills. Jr. of Academic Librarieanship, 22: 430-434.
Levitt, Theodore. 1972. Production-line Approach to Service, Harvard Business Review, 50(Sep/Oct): 41-52.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