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교통 기술과 정책 = Transportation technology and policy, v.2 no.2, 2005년, pp.127 - 141
이종운 (서울특별시 교통계획과)
초록이 없습니다.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2004년 7월 1일 버스 체계 개편 사업과 함께 대중교통요금체계 개편을 시행한 이유는? | 서울시는 심각한 교통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대중교통 이용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승용차 이용자를 흡수하기 위해 2004년 7월1일 버스체계개편사업과 함께 대중교통요금체계 개편을 시행하였다. | |
기존 대중교통 요금체계는 어떤 체계인가? | 기존 대중교통 요금체계는 버스나 지하철 등 대중교통수단 간에 갈아탈 때마다 교통수단별로 별도요금을 지불하는 체계이다. 이러한 독립요금제에서는 같은 거리를 가더라도 지하철노선이나 간선버스노선이 없는 지역을 통행하는 시민들은 불가피하게 갈아탈 수밖에 없어 요금을 더 지불해야 되는 불합리한 점이 있었다. |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