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The Research Journal of the Costume Culture = 복식문화연구, v.14 no.5, 2006년, pp.850 - 863
노유나 (성신여자대학교 의류학과) , 이승희 (성신여자대학교 의류학과)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investigate if star marketing of on-line shopping malls affects consumers' WOM effect, and to compare the differences of consumption behavior between female teenagers and college students. Two hundred five female teenagers and college students who had purchased fashi...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