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品質經營學會誌 = Journal of Korean society for quality management, v.34 no.2, 2006년, pp.68 - 76
이기철 (KT) , 노태석 (KT)
It is generally thought that the quality management and the six-sigma management innovation are not applicable to service industry, which might be derived from some differences between service and manufacturing industries. However, both are substantially alike in some intrinsic attributes. KT is lea...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연성(2004), '품질의 세 가지 개념', sericeo.org 생산혁신 (2004.7.6) 자료
나수천(2005), '6시그마 국부론', 1판, 식스시그마경영연구소
노재범, 이팔훈, 이승현(2005). '서비스 이노베이션 엔진, 6시그마', 3판, 삼성경제연구소
신완선, 김연성, 박영현, 서영호, 이동규, 이상복, 정규성, 정영배, 최정상 공저(2005), '초일류기업의 혁신전략 경영품질론, 1판, 청문각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