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terior Design, v.15 no.3 = no.56, 2006년, pp.184 - 192
한효정 (홍익대학교 대학원 공간디자인과) , 김주연 (홍익대학교 디자인학부)
On this study, we are focusing on the spatial value of the flagship store as an effective way of experiential communication for a brand.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create effective methods for the spatial identity by connecting significance of experiential communication and strategic factors of...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커, 데이비드 아커의 브랜드 경영, 비즈니스 북스, 2003
번 슈미트, 미학적마케팅, 한국언론자료간행지, 1999
손일권,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영정신, 2003
여준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성공 전략, LG주간경제 660호, 2002.1.30
번 슈미트, 체험 마케팅, 세종서적, 2002년
전수영, SPACE COMMUNICATION 유형별 브랜드 개성강화 전략에 관한 연구, 홍익대 석논, 2003
김희, 소비자 체험의 유형을 이용한 기업의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 이화여대 석논, 2002
크리스티안 미쿤다- 최기철.박성신 역, 제 3의 공간, 미래의창, 2005
이은엽,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가 밀려온다, emars, 2004
Naomi Klein, No Logo, New York: Picador, 2000
Otto Riewoldt, Mark Hooper, Sex and Shopping, ID: The DNA Issue, 2001
이연수, 쇼핑공간의 변신에 주목하라, LG주간경제 853호, 2005.10.12
해당 논문의 주제분야에서 활용도가 높은 상위 5개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더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더 많은 관련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