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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사회에서 청소년지도자 양성방안을 위한 전제 조건 원문보기

열린충남= The Chungnam review, no.33, 2006년, pp.163 - 164  

박현식 (호서대학교 노인복지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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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효과

  • 논문에서 제시하고 있는 연결벨트모형에서 주요 역할을 담당하는 기 관이 학교임 으로 교육적 입 장만을 강조할 수밖에 없다. 세 번째, 청소년의 문제를 비행, 탈선의 사회문제로만 인식되고 있는 상황을 비추어 본다면 정책결정, 집행기관의 혼란은 더욱 심각한 형태로등장 할 것이다. 따라서 지 역내의 다양한 자원의 참여방안으로 접 근해 야 한다.

후속연구

  • 두 번째, 청소년 문제에 대한 정책결정기관의 중복성과 프로그램 집 행기 관 또한 중복되고 있음으로 자원 낭비와 효율성, 효과성 이 떨어지는 한계를 갖게 한다. 이 러한 한계는 다양한 욕구를 반영하지 못한 획 일적 인 프로그램의 운영으로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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