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패션비즈니스 = Fashion business, v.11 no.2, 2007년, pp.32 - 41
이순여 (서울대학교 피부미용과) , 김성남 (서경대학교 미용예술학과)
This study is aimed at analyzing on purchasing behavioral characteristics of customer in beauty salon and providing the revitalization strategies for korean beauty business. For the goal of this study, on purchasing behavioral characteristics of customer in beauty salon were reviewed in terms of the...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보건복지부, "2006년도 상반기 공중위생 관계업소 실태보고", 2006 년 6월 말 기준
김은희, "미용서비스 품질이 미용실 이용고객의 관계 지속 도에 미치는 영향 ".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4
이경희, "미용서비스의 관계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조선대학교 산업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5
김진영, "미용실 이용고객의 서비스 수준제고와 관련요인 분석". 대구대학교 보건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4
황선아, "미용실 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만족에 관한 연구" 성균관 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2000
정훈, "미용경영학" 예림. 2000. p.136
김병직, "한방병원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환자 만족도 결정요인" 경산대학교 보건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1995. p.7
Howard Schutz. "Lifestyles and Consumer Behavior of Older Americans". New York; Praeger. 1979
제미경.김효정, "미용실 이용고객의 서비스 품질 결정요인과 고객만족" 소비문화연구, 3(2). 2000. pp.177-196
S. J. Hoch and John Deighton. "Managing What Consumers Learn From Experience." Journal of Marketing. 53. (April ), 1989. pp.1-20
Richard L. Oliver.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Nov), 1980. pp.460-469
김성남 .김경인, "미용서비스품질 지각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분석" 패션비지니스. 10(1). 2006. pp. 107-119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