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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 매실 명품화 전략 원문보기

식품저장과 가공산업 = Food preservation and processing industry, v.6 no.1, 2007년, pp.39 - 44  

전준일 (한국벤처농업대학)

초록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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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제 정의

  • 도시의 아침 식탁을 보자. 밥을 먹으려면 여간 정성이 필요한 것이 아니다.
  • 제품이 가지고 있는 제품 고유의 목적, 기능 등이 이성적 가치라 할 수 있다. 상큼한 느낌을 주는 광고 수단을 통해 소비자로 하여금 그 비슷한 감정을 얻을 수 있게 한다거나 개성을 표현할 수단으로 이용케 할 가치를 부여 해 주는 기능이 감성적 가치의 목적이라 할 수 있다.
  • 이를 위한 구체적 전술의 성공 사례를 살펴보자. 국내 와인 시장이 2005년 하반기부터 급격히 커지고 있는 여러 원인 중 식품과는 생뚱맞은 만화책 (신들의 물방울)의 인기가 가장 큰 원인이라고 한다.
  • 최근피로회복제 드링크 시장에서의 비타500 돌풍을 존속적 혁신에 의한 가치창조와 비소비자 시장에서의가치 창조 사례로 비교해 보자.

가설 설정

  • 1. 우리의 사업은 무엇인가 ? -> 2. 나의 고객은누구인가 ? -> 3.
  • 1. 우리의 사업은 무엇인가 ? -> 2. 나의 고객은누구인가 ? -> 3. 그 고객은 무엇을 필요로 하는가 ?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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