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大韓造船學會 論文集 = Journal of the society of naval architects of korea, v.44 no.5, 2007년, pp.467 - 473
안병권 (충남대학교 선박해양공학과) , 이창섭 (충남대학교 선박해양공학과) , 유용완 (한진중공업) , 문일성 (한국해양연구원 해양시스템안전연구소)
Cavitation phenomena appearing on ship propellers have long been interested and recent theoretical analysises give good results comparing with model tests. In accordance with a continuous rise in heavy powered and high speed ships, hull forms have been changed and loads acting on the propeller surfa...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한재문, 이창섭, 1996, '프로필러 캐비테이션에 의해 유기된 변동압력 계산,' 대한조선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집, pp. 434-437
Kerwin, J.E. and Lee, C.S., 1978, 'Prediction of Seady and Usteady Mrine Po peller Prformance by Nmerical Lfting Srface Teory,' Trans. SNAME, Vol. 86, pp. 218-258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