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지구과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Earth Science Society, v.30 no.2, 2009년, pp.257 - 264
권기순 (동대전중학교) , 김희수 (공주대학교 지구과학교육과)
The purpose of this study was to examine the effects of the game application learning 8th graders' scientific attitude, which was utilized as a strategy to improve the teaching skills and methods in the lesson of 'the history of the earth and diastrophism'. The subjects of this study were 120 studen...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박미자, 2004, 게임을 활용한 수학 학습이 아동의 학업성취와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고려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65 p
백영균, 2006, 게임기반학습의 이해와 적용. 교육과학사, 파주, 267 p
신경민, 2001, 게임을 통한 수학 학습이 아동의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서울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83 p
윤정자, 2004, 게임을 활용한 수학 학습이 수학 학습부진아의 학업성취도 및 학습태도에 미치는 효과. 부경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43 p
이미영, 2005, 게임을 활용한 중학생 영어 학습의욕 증진방안: 중학교 1학년을 중심으로. 경상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55 p
정용석, 2005, 게임 기반 학습에서 학습자의 게임능력 및 학습능력이 논리적 사고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73 p
최은미, 2007,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영어 게임에 대한 흥미도 향상 방안. 한국교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학위논문, 57 p
Abt, C.C., 1968, Games for Learning. In Boocock, S.S. and Schild, E.O. (eds.), Simulation Games in Learning. Sage Publication, CA, USA, 45-67
Munby, H., 1980, An Evaluation of instruments which measure attitudes to science. In Mcfadden, C. (ed.), World Trends in Science Education, Atlantic Institute of Education, Halifax, Canada, 85-99
Shen, C.Y. and O'neil, H., 2006, The Eftectiveness of Worked Examples in a Game-Based Leaming Environment. Annual meeting of the American Educational Research Association, p. 28
과학교육내실화계획발표 보도자료, 2008, http://www.shrdc.or.kr/report/report_1_view.asp?bbsidx923071215 과학교육내실화계획발표(보도).hwp (검색일: 2008. 5. 17.)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