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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동물자원과학회지 = Journal of animal science and technology, v.51 no.1, 2009년, pp.81 - 90
김계웅 (공주대학교 동물자원학과) , 김석은 (공주대학교 동물자원학과)
This study was carried out to investigate consumer's preference and purchase behavior of pork including perception of brand-pork in Korea. A total of 504 respondents were surveyed and collected from December, 2007 to February, 2008. Among total respondents, 62.55% (n=314) responded that they liked 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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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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돼지고기의 1회 구입은 어떤 형태로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가? | 학력이 높을수록 대형유통점을 가장 많이 이용하나, 농촌생활자일수록 정육점을 더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돼지고기의 1회 구입량은 600g 포장단위로 가장 많이 구입하며 (54.76%), 생활지별 간에는 고도로 통계적 유의차 (p<0. | |
우리나라 사람들의 돼지고기 부위별 선호도 중 1위는? | 001), 학력이 낮고 농촌 생활자일수록 수입산 돼지고기를 싫어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부위별 선호도에서 "삼겹살"(58.57%)을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 |
돼지고기 구매처 선택 시 우선시 해야 할 항목은? | 전체 응답자의 42.71% (214명)가 「품질의 신뢰도」라고 가장 많이 응답하였으며, 그 다음으로는 신선도 유지 (25.35%), 구입거리 (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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