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도서관 정보학회지 = Journal of Korean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Society, v.40 no.2, 2009년, pp.207 - 221
Reference services that use e-mail to receive reference questions and provide responses were developed as early digital reference services in the library field. However, librarians and users found that e-mail based reference services had some weak points when compared with traditional face-to-face r...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실시간 정보봉사서비스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 일반적으로, 도서관 분야에서는 세 가지 정도의 소프트웨어가 실시간 정보봉사서비스에 사용되고 있다. 그 세 가지는 Chat, Web conferencing, 그리고 Web contact center 소프트웨어이다. | |
Rowley에 따르면 제품이란? | Rowley는 제품을 재화와 서비스, 아이디어, 사람 혹은 장소 등을 모두 포함하는 것으로써 만질 수 있거나 혹은 만질 수 없는 특성을 가졌으며 개인이나 조직이 그것을 얻기 위해 돈이나 혹은 기타 가치 있는 것들을 얼마든지 지출하려는 준비가 되어있을 만큼 개인이나 조직에 필요하고, 가치가 있고 또한 개인이나 조직에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어떤 것이라고 정의 하고 있다.8) 바꾸어 말하면, Rowley는 제품이라는 단어에 우리가 손으로 만질 수 있는 일반적 의미로 일컬어지는 제품들과 손으로 만질 수 없는 서비스를 포함하는 개념으로 인식했다는 것이다. | |
이 메일을 통한 정보봉사서비스란? | 먼저, 도서관은 이 메일을 통한 정보봉사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였다. 이것은 이용자가 이 메일을 통해 질문을 하면 담당 사서도 또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이 메일을 통해 이용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 경우 질문을 하고 답변을 받는 과정에서 시간의 경과는 흔히 발생할 수 있는 일반적인 것이다. |
Art Documentation Joan Stahl 20 26
Journal of Marketing Mary Jo Bitner 54 71 10.1177/002224299005400105
Journal of Retailing A. Parasuraman 70 193 10.1016/0022-4359(94)90032-9
The Journal Of Academic Librarianship Peter Hernon 28 54 10.1016/S0099-1333(01)00301-9
Journal of Services Marketing G.S. Sureshchandar 16 363 10.1108/08876040210433248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George P. Moschis 13 237 10.2307/3150733
Art Documentation Joan Stahl 20 26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