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terior Design, v.18 no.4 = no.75, 2009년, pp.51 - 60
전유창 (아주대학교 건축학부) , 김승욱 (고려대학교 건축학과)
In consumer space, architecture is experiencing the rise of architectural design that reflects the experience of the customer. As a result, the shape and space in architecture have overcome their basic functional aspirations, thus fulfilling the aesthetic desires driven by human sensibility. This ha...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Baudrillard, Jean, 이상률역, 소비의사회, 문예출판사, 1992
Featherstone, Mike, 정숙경 역, 포스트모더니즘과 소비문화, 현대미학사, 1999
Haug, Wolfgang, 김문환 역, 상품미학비판, 이론과 설천, 1994
Herzog & De Meuron: Prada Aoyama Fondazione Prada; Bilingual edition, 2004
Herzog & De Meuron, 2002-2006, EI qroquis No.l29/130, 2006
Herzog & de Meuron, Natural History , by Herzog & de Meuron, Lars Muller, 2003
Mikunda, Christian, 박성신 역, 제3 의 공간, 미래의창, 2005
Pallasmaa, Juhani, Thc Eyes of the Skin: Architecture and the Senses, John Wiley & Sons, 2005
Schmitt, Bemd, 박성연 역, 체험 마케팅, 세종서적, 2002
Schmitt, Bemd, 한만상 역, 미학적 마케팅, 한언출판사, 1999
Sunders, W. Editor, Commodification and Spectacle in Architecture, Minnesota :University of Minnesota Press, 2005
박성신, 프라다의 플래그쉽 스토어-에피센터, Emars, 2004
최윤경, 7개의 키워드로 읽는 사회와 건축 공간, 시공출판사,2003
강소연, 실내디자인 표현방법의 유형화가 적용된 패션 브랜드 플래그쉽 스토어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논문집, 2008, 제17권 6호
박성신, 공간 디자인마케팅의 전략과 효과에 관한 연구, 연세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논문, 2008
박희령 . 김억, 감각적 공간 제험에 따른 촉각석 공간 구현에 관한 연구,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계획계 Vol.22 No.6, 2006
엄경희, 브랜드 이미지가 프라다브랜드 마케팅전략에 미친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Vol.11 No.2, 2005
전송이 . 서지은 . 이정호, 감성디자인 관점에서 본 패션 리테일샵의 연속성에 관한 연구 Vol.2007, 대한건축학회 논문집 계획계 Vol.24, No.2, 2008
정만영, 물성의 재- 현으로서의 건축, 건축역사연구 Vol.l4 No.1, 2005
한효정, 체험 마케팅을 적용한 플래그쉽 스토어 디자인에 관한연구, 홍익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 2006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