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의류학회지 = Journal of the Korean Society of Clothing and Textiles, v.34 no.2, 2010년, pp.242 - 251
신상무 (숭실대학교 유기신소재.파이버 공학과) , 김도훈 (숭실대학교 유기신소재.파이버 공학과)
Experiential marketing focuses on the experience of customers to connect a company and a brand with the lifestyle of customers that influences buying behavior. This study investigates how the persons who experienced brand ambassadors for public relations as experiential marketing recognized brand eq...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동, '나프나프' 모델 선발대회. (2004, 11. 16). 패션마케팅 뉴스, p. 5.
권소영. (2006). 의류점포의 고객 체험에 관한 질적 연구. 부경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김영찬, 차재성. (2003). 고객 만족도 측정방법론과 전략적 활용, 마케팅연구, 18(1), 113-132.
김이석. (2003). 체험마케팅을 통한 디자인 요소 개발에 관한 연구-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사례를 중심으로. 연세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김희. (2002). 소비자 체험의 유형을 이용한 기업의 브랜드 전략에 관한 연구.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석사학위 논문.
뉴발란스, NB 리포터 3기 모집. (2007, 2. 26). 연합뉴스. 자료검색일 2009, 9. 1, 자료출처 http://app.yonhapnews.co.kr
슈미트, 번트. (1999). 체험마케팅. 박성연, 윤성준, 홍성태 옮김 (2002). 서울: 세종서적.
신한은행 제12기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2009, 12. 13). 연합뉴스. 자료검색일 2009, 9. 1, 자료출처 http://app.yonhapnews.co.kr
여운승, 오명열. (2004). 브랜드 자산과 그 구성요소들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마케팅연구, 19(4), 155-184.
'영보이스 마케팅' 뜬다. (2007, 3. 15). 한국일보. 자료검색일 2009, 9. 1, 자료출처 http://news.hankooki.com
원구현. (2003). 브랜드 자산 형성과정의 재정립. 한국마케팅저널, 5(3), 80-102.
허무원. (2000). 경험마케팅. LG 주간경제, p. 38.
Aaker, D. A. (1991).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New York: The Free Press.
Aaker, D. A. (1996).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and market.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28(spring), 102-120.
Anderson, E. W., Fornell, C., & Lehmann, D. R. (1994).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Findings from Sweden. Journal of Marketing, 58(3), 53-66.
Chaudhuri, A. (1999). Does brand loyalty mediate brand equity outcomes- Journal of Marketing Theory & Practice, 7(2), 136-147.
Cobb-Walgren, C. J., Ruble, C. A., & Donthu, N. (1995). Brand equity, brand preference and purchase intent. Journal of Advertising, 24(3), 25-40.
Farquhar, P. H. (1989). Managing brand equity. Marketing Research, 1(9), 24-33.
Fornell, C. (1992). A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barometer: The Swedish experience. Journal of Marketing, 56(1), 6-21.
Jacoby, J., & Chestnut, R. W. (1978). Brand loyalty: Measurement and management. New York: John Wiley and sons.
Jones, J. P. (1990). Advertising: Strong force or weak force- Two views an ocean apart.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 9(3), 233-246.
Keller, K. L. (1993).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Journal of Marketing, 57(Jan), 1-22.
Keller, K. L. (2001). Build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Marketing Management, 10(7/8), 14-21.
Keller, K. L. (2002). Strategic brand management: 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NJ: Prentice Hall.
Kirmani, A., & Zeithaml, V. (1993). Advertising perceived quality & brand image. NJ: Lawrence Erlbaum Associates, Inc.
Lassar, W., Mittal, B., & Sharma, A. (1996). Measur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4), 11-19.
Oliver, R. L. (1997).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New York: McGraw Hill.
Yoo, B., & Donthu, N. (2001). Developing and valid a thing a multidimensional consumer-based brand equity scal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2, 1-14.
Zeithaml, V. A. (1988). Consumer perception of price quality and value: A mean-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Journal of Marketing, 52(6), 2-22.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