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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교통 기술과 정책 = Transportation technology and policy, v.7 no.3, 2010년, pp.93 - 96
이정구 (행정안전부 자전거정책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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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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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전거 이용문화 조기정착을 위한 육성사업은? | 또한, 자전거 이용문화 조기정착을 위해 ‘선택과 집중’ 방식을 적용한 「10대 자전거 거점도시」 육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
자동차 중심의 문화로 어떤 비용이 발생하는가? | 3%를 차지하고 있다. 이러한 자동차 중심의 문화로 인해 연간 44조4천억원에 달하는 막대한 사회 · 경제적 비용이 발생하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 |
자전거 열풍의 근원은 무엇일까? | 그것은 전 세계적인 탄소배출 제한, 에너지 고갈 등에 따라 자동차 중심의 교통체계가 한계에 직면해 있고 그 대안으로 녹색교통수단인 자전거가 떠오르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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