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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항행학회논문지 = Journal of advanced navigation technology, v.14 no.5 = no.44, 2010년, pp.760 - 766
유환신 (호원대학교 자동차기계조선공학부) , 박형배 (경기공업대학 자동차과)
In this paper, The static friction torque and viscous friction torque including hydraulic motor-load system driven by hydraulic proportional control valve analysis. The basic experimental was performed toward characteristic in pressure and flow rate in hydraulic system energy. The variable of frict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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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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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압모터-부하계의 장점은? | 유압모터-부하계는 큰 출력토크와 외력에 대한 강인성을 가지고, 실시간 응답특성이 빠른 장점이 있다. 이러한 유압모터-부하계 시스템을 이용한 제어에는 각변위 제어, 각속도 제어, 각가속도 제어, 그리고토크 제어로 나눌 수 있다. | |
유압모터-부하계 시스템을 이용한 제어는 어떻게 나눌 수 있는가? | 유압모터-부하계는 큰 출력토크와 외력에 대한 강인성을 가지고, 실시간 응답특성이 빠른 장점이 있다. 이러한 유압모터-부하계 시스템을 이용한 제어에는 각변위 제어, 각속도 제어, 각가속도 제어, 그리고토크 제어로 나눌 수 있다. 응용분야로는 안테나, 레이더, 포신의 추적 제어, 공작 기계의 이송 제어, 그리고 연속 경로 제어용 로봇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응용되고 있다. | |
유압모터-부하계 시스템의 응용분야는? | 이러한 유압모터-부하계 시스템을 이용한 제어에는 각변위 제어, 각속도 제어, 각가속도 제어, 그리고토크 제어로 나눌 수 있다. 응용분야로는 안테나, 레이더, 포신의 추적 제어, 공작 기계의 이송 제어, 그리고 연속 경로 제어용 로봇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응용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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