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미술이론과 현장 = the Journal of art theory & practice, v.10, 2010년, pp.25 - 46
하기 케난 (텔 아비브 대학교)
Street art operates within an already given visual order: the visuality of the modern city in which the regimentation of the image has become fully adaptive to-what Fredric Jameson termed-the logic of late capitalism. What is the relationship between street art and the hegemonic forms of the image d...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무엇인가? | 눈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그것이 방대한 시각적 정보에 접근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눈에는 한계가 없으며 소유할 수 없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 |
'진정한 거리예술은 거리에 속해 있다'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 거리 이미지 특유의 특징 중 하나는 그것들이 항상 도시 삶의 세계의 매트릭스 안에 이미 내포되어 있다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 진정한 거리예술은 거리에 속해 있다. | |
우리의 눈은 무엇에 영향을 받는가? | 우리의 시각적 경험이 지난 몇 십 년간 급격히 변화했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고 이러한 문제들이 질문되었다. 이러한 정치·경제·기술 분야의 강요 속에 우리의 눈은 중요한 가시범위에 대한 민감한 정도를 하향평준화 혹은 억누르고, 뿐만 아니라 눈의 생명력을 지배하는 시장의 힘/법칙에 저항하는 가능성의 흔적을 제거하는 끊임없는 조작의 영향을 받는다. 눈은 이미지로 가득 차 완전히 팽창되었지만 아직도 시각적 요구가 의미가 아닌 자극인 만성적인 갈망―욕망이 아닌―으로 가득 차 있다. |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