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 Journal of the Korean Institute of Interior Design, v.19 no.2 = no.79, 2010년, pp.73 - 80
장희나 (중앙대학교 건설대학원 실내건축학) , 최상헌 (중앙대학교 건축학부)
The introduction of coffee business means adapting new culture more than coffee business itself as you see if from the trend of brand coffee stores in Korea now days. This 'new coffee culture' is popular among the adults from university students to business people and it has settled as a trend not o...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종은, 커피 전문점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석사논문. 2007
정일권, 인테리어 디자인이 브랜드 커피매장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성대학교석사논문, 2005
김수용,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으로서의 실내디자인 특성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석사논문. 2007
박재희, 테이크아웃커피 전문점의 유형별 공간 구성에 관한 연구, 두원공과대학 건축디자인학과 겸임교수. 2005
공지연, 셀프 커피전문점의 공간 구성적 특성에 관한 연구, 경성대학교 환경디자인학과 석사과정. 2007
손유진. 커피전문점에 대한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영남대학교 석사논문. 2006
이종진, 커피전문점의 마케팅믹스활동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2008
이민경, 판매 공간의 비주얼 마케팅 요소에 관한 연구, 호서대학교 문화콘텐츠대학원, 2006
임상현, 브랜드 특성에 따른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향상에 관한 연구, 한양대학교 경영학, 2009
김영옥,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의 선택속성과 고개만족에 관한연구, 혜전대학 연구논문, 2003
최원주. 강력한 브랜드를 디자인하는 방법, 저자: Helen Vaid, 한올출판사, 2006
디자인과 브랜드, 산업정책연구원 [편], 산업정책연구원, 2001
Biel A.L, Converting Image into Equiety. Lawrence Erlbraum Associate Publishers, 1993
Keller, K, L,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zing Customer base Brand Equity, Journal of Marketing, 1993
David A. Aaker, Dimention of Brand Persnality,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997
(주)하쿠호도 브랜드 컨설팅, 브랜드 마케팅, 굿모닝 미디어, 2002
오가와 코우스케 편저, 브랜드 관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북스
http://www.caffe-pascucci.co.kr/
http://www.istarbucks.co.kr/
http://www.coffeebeankorea.com/
http://www.angelinus.co.kr/
http://www.hollys.co.kr/
http://www.tomntoms.com/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한시적으로 특별한 프로모션 또는 일정기간 경과 후 접근을 허용하여, 출판사/학술단체 등의 사이트에서 이용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