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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철도저널 = Railway journal, v.13 no.3, 2010년, pp.3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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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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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성도시의 새로운 교통수단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사)대한교통학회가 용역결과에서 제시한 노선은? | 서울과 수도권도시를 잇는 기존의 교통수단이 확장과 증설을 거듭하여 새로이 창출되는 교통수요를 충당하고 있으나, 위성도시의 반경이 넓어지면서 새로운 교통수단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사)대한교통학회는 용역결과(2009년)에서 총 145.5km구간으로 일산 킨텍스와 동탄를 연결하는 74.8km의A노선, 인천 송도와 청량리를 연결하는 49.9km의 B노선, 의정부와 금정을 연결하는 49.3km의 C노선 등 총 3개 노선을 제시하였다. | |
서울을 중심으로 많은 위성도시를 건설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가 | 급증하는 수도권의 인구과밀은 서울을 중심으로 많은 위성도시를 건설하게 하였으며, 위성도시의 거주자 중 많은 부분이 서울을 생활권으로 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도시를 잇는 기존의 교통수단이 확장과 증설을 거듭하여 새로이 창출되는 교통수요를 충당하고 있으나, 위성도시의 반경이 넓어지면서 새로운 교통수단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 |
서울과 수도권도시를 잇는 기존의 교통수단이 확장과 증설을 거듭하여 새로이 창출되는 교통수요를 충당하고 있으나, 새로운 교통수단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 | 급증하는 수도권의 인구과밀은 서울을 중심으로 많은 위성도시를 건설하게 하였으며, 위성도시의 거주자 중 많은 부분이 서울을 생활권으로 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도시를 잇는 기존의 교통수단이 확장과 증설을 거듭하여 새로이 창출되는 교통수요를 충당하고 있으나, 위성도시의 반경이 넓어지면서 새로운 교통수단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사)대한교통학회는 용역결과(2009년)에서 총 1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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