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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 The Journal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v.11 no.8, 2011년, pp.321 - 330
This study focuses on the moderating effect of sex role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values on the reward program of tele-communication firms and customer satisfaction. To test moderating effect, Difference test for distinct parameters in Amos 18.0 program was used. Results show that both 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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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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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문이 제시한 우량고객에 대한 차별적 보상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 이러한 경향은 점차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이와 같은 측면에서 볼 때 고객의 충성도프로그램에 대한 가치지각, 고객들이 자신의 누적점수를 상환하는 방법,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 상환방법의 용이함 등 고객이 지각하는 로열티프로그램의 가치측면에서 그 효과 성을 평가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하였다(Sharp와 Sharp, 1997)[3]. 이재문(1999)도 우량고객에 대한 차별적 보상프로그램을 설계하기 위해서는 고객이 가치를 높게 평가하는 보상들을 기획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제시하고 있다. 또한, 효과적인 보상 프로그램은 물질적 보상뿐만 아니라 심리적 보상도 포함되어야 함[7]을 주장했다. | |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가치는 어떻게 나누고 있나? |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가치는 대부분의 선행연구들에서 물질적이며 가시적인 혜택과 정신적인 혜택으로 나누고 있다. 이는 판매촉진을 금전적인 혜택의 제공여부에 따라 가격지향적 판촉(e. | |
대부분의 이동통신사가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은? | 예를 들어, 대부분의 이동통신사는 멤버십고객에 대해 다음과 같은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통화 OOO분 제공, 기본요금 할인, 정보이용료 무료제공, 영화관·놀이공원 할인권제공, 제휴사 할인쿠폰제공, 100% 당첨 쿠폰, 누적 포인트에 따른 사은품 증정, 무상 기기변경, 최신폰 안내, 생활정보 제공 등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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