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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경영정보연구 =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s Review, v.30 no.3, 2011년, pp.133 - 151
This study investigates the moderating effect of customer type(deal prone/promotion insensitives) on the relationship between perceived values on the reward program of tele-communication firms and customer satisfaction. To test moderating effect, Difference test for distinct parameters in Amos 1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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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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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량고객들을 유지하고 창출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 | 미래의 고객은 현재의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수행함으로서 얻어지는 것이다. 이는 우량고객들을 유지하고 창출하기 위해서는 고객별 성과에 상응한 보상을 제공해야 함을 의미한다. | |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가치는 어떻게 나누어지는가? | 고객 보상프로그램의 가치는 대부분의 선행연구들에서 물질적이며 가시적인 혜택과 정신적인 혜택으로 나누고 있다. 이는 판매촉진을 금전적인 혜택의 제공 여부에 따라 가격지향적 판촉(e. | |
보상프로그램의 대표적인 사례는 무엇인가? | 따라서 많은 기업들은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구매와 관련하여 다양한 보상프로그램(reward program)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 충성도를 높여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 강화하고 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이동통신사는 멤버십고객에 대해 다음과 같은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무료통화 OOO분 제공, 기본요금 할인, 정보이용료 무료제공, 영화관·놀이공원 할인권제공, 제휴사 할인쿠폰제공, 100% 당첨 쿠폰, 누적 포인트에 따른 사은품 증정, 무상 기기변경, 최신폰 안내, 생활정보 제공 등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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