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단어 이상 선택하여야 합니다.
최대 10 단어까지만 선택 가능합니다.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한번의 로그인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NTIS 바로가기韓國컴퓨터情報學會論文誌 = Journal of the Korea Society of Computer and Information, v.17 no.11, 2012년, pp.47 - 52
Today the Internet is being used in all areas. However, part of everyday life, the lack of ethics on the Internet, the Internet lies in state. Especially the youth, should exploit the anonymity. As a result, has caused many problems. Fps online game from young people enjoy the use of profanity and s...
* AI 자동 식별 결과로 적합하지 않은 문장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
언어 필터링은 무엇인가? | 언어 필터링은 사이버통신, 즉 온라인상에서 사용자 들이 입력하는 언어들 중 유해언어들을 사용함으로써 생길 수 있는 문제를 막기 위해, 게임 및 인터넷 내에서 알림 또는 표기되지 않도록 검열 해주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이와 유사한 필터링 기법에는 내용 필터링이 있는데 이는 불건전하거나 유해한 내용이 들어 있는 웹 페이지나 이메일에 대한 접근이나 사용을 차단 또는 배제하는 것. | |
내용 필터링은 무엇인가? | 언어 필터링은 사이버통신, 즉 온라인상에서 사용자 들이 입력하는 언어들 중 유해언어들을 사용함으로써 생길 수 있는 문제를 막기 위해, 게임 및 인터넷 내에서 알림 또는 표기되지 않도록 검열 해주는 프로그램을 말한다. 이와 유사한 필터링 기법에는 내용 필터링이 있는데 이는 불건전하거나 유해한 내용이 들어 있는 웹 페이지나 이메일에 대한 접근이나 사용을 차단 또는 배제하는 것. 정보 필터링이라고도 한다. 기업이나 가정에서, 특히 자녀들이 불법 및 음란 사이트에 접근하는 것을 막기 위해 부모가 컴퓨터에 설치하는 유해 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등에서 내용 필터링 기법을 사용한다. | |
SVM은 어떤 분야에 적용되고 있는가? | SVM은 현재 알려져 있는 많은 기법 중에서 가장 인식성능이 뛰어난 학습 모델중 하나이다. 특히 분류 문제에있어서 일반화 기능이 높기 때문에 현재에는 생물정보학, 문자인식, 필기인식, 얼굴 및 물체인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적용되고 있다. SVM은 명백한 이론적 근거에 기반을 두므로 결과 해석이 용이하고, 실제 응용에 있어서 인공신경망 수준의 높은 성과를 내면서도 한개점으로 지적되었던 과대적한, 국소최적화 등을 완화 하는 장점을 가진다. |
Internet Ethical Culture Survey - Summary Report, http://www.kisa.or.kr/notice/pressView.jsp?modeview&p_No8&b_No8&d_No747
KimMin Geun, "Design and construction to intellectual slang expression filtering board systembased on XML and .NET" Department of Computer Engineering The Graduate School of Information and communications Sung Kyun Kwan University, Oct, 2003.
Koo Kee Cheul, "Planning and Materializing Information Communication Ethics Experiencing Study System, which Filters the Language of Communication" Major in Elementary Computer Education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Busan National University of Education, Feb, 2002.
Jeon Gyeong Hui, "A Study on the Perception of Elementary School Students and Their Parents on Internet Ethics", Educational Graduate School of Myongju University Major in Computer Science, Dec, 2007
Kim Deuk Hwan, "Effects of aggressive personality, video games' violence and characters' roles of violent games for middle school students' aggression", Department of Psychology Graduate School of Korea University, june, 2008.
Ann Soo Young, "A study of Internet Ethics Education for Youth" Major in Morality Ethics Education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Dong-A University, Aug, 2006.
Jungwoo Seo, "An Approach for Detecting SpamMail using Support Vector Machine" in The Korean Institute of Information Scientists and Engineers, Oct, 2003
Kyohyeon Park "Developing a Vulgarity Filtering System for Online Games using SVM", Dept. of Electrical and Computer Engineering, Sungkyunkwan University, OCT, 2006.
*원문 PDF 파일 및 링크정보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KISTI DDS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원문복사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Access. 출판사/학술단체 등이 허락한 무료 공개 사이트를 통해 자유로운 이용이 가능한 논문
※ AI-Helper는 부적절한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