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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통상정보연구 = International commerce and information review, v.14 no.3, 2012년, pp.559 - 583
This study was conducted on the assumption that for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to become the logistics hub of northeast asia's region, it is necessary to investigate and analyze problems of forwarder's international air cargo transportation process, those factors and so on. The conditions of th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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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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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 한국의 국제항공화물수송실적은 얼마인가? | 2010년 우리나라의 국제항공화물수송실적은 약 333만톤에 이르며, 이중 인천국제공항이 약 268만튼을 담당한 것으로 나타나 우리나라 국제항공화물의 수출입활동에서 인천국제공항이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고 할 수 있다2). | |
우리나라의 주된 수출입 통로는 무엇인가? | 우리나라의 주된 수출입 통로는 국제항공화물운송과 국제해상화물운송이 있으며, 그 동안 주로 국제해상화물운송에 의지하여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총수출입물동량에서 국제항공화물운송은 약 0. | |
항공화물의 효율성을 저해하는 문제점과 한계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은? | 또한, 항공화물의 효율성을 저해하는 문제점중 하나가 조업상의 문제점이 지적되고 있다. 이는 요일별수출화물량이 다르고 시간대별로도 화물취급량의 차이가 크기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한계가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그러므로 인력배정에 있어 요일별, 시간대별 취급물량에 따라 인력계획을 수립하여 물동량의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는 체제를 유지해야 할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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