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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IS 바로가기한국수소 및 신에너지학회 논문집 = Transactions of the Korean Hydrogen and New Energy Society, v.23 no.2, 2012년, pp.183 - 190
The research shows the experiment results according to the combustion characteristics and configuration of the linear generator of powerpack for the generating power applying the 2-stroke compact linear engine. The powerpack used in this paper consists of 2-stroke linear engine, linear generator 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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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어 | 질문 | 논문에서 추출한 답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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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피스톤 타입의 엔진의 장점은 무엇인가? | 프리피스톤 엔진에 대한 연구는 프리피스톤 타입의 엔진 구성의 첫 제안 후 20세기 중반까지 정체되어 왔다. 하지만 프리피스톤 타입의 엔진은 그의 장점인 높은 효율성과 낮은 배출가스를 바탕으로 다시 한 번 관심을 얻고 있고, 수많은 연구진들은 프리피스톤 타입의 엔진을 향후의 대체 파워트레인,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스템의 보조전원 및 리니어발전기를 접목한 리니어 교류발전기로 사용하는 것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였다1). | |
프리피스톤 리니어엔진이 크랭크샤프트와 같은 회전하는 부품이 존재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 | 프리피스톤 리니어엔진은 선형으로 운동하는 내연기관이므로 크랭크샤프트와 같은 회전하는 부품이 존재하지 않는다2). 기존 내연기관 내에서 큰 부피를 차지하는 부품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그 설계 및 조립이 간단하여 경제적인 이득이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적 마찰손실이 적은 구조이다3). | |
프리피스톤 리니어엔진이 기존 내연기관 내에서 큰 부피를 차지하는 부품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생기는 장점은 무엇인가? | 프리피스톤 리니어엔진은 선형으로 운동하는 내연기관이므로 크랭크샤프트와 같은 회전하는 부품이 존재하지 않는다2). 기존 내연기관 내에서 큰 부피를 차지하는 부품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그 설계 및 조립이 간단하여 경제적인 이득이 있을 뿐만 아니라 비교적 마찰손실이 적은 구조이다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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